고양고봉로타리클럽, 취약계층에 김장김치 20박스 나눔

고양고봉 로타리클럽이 11월 29일 지역의 독거노인과 장애인 가구 등을 위한 김장김치(10kg) 20박스를 능곡동 행정복지센터 기탁했다. 이번 나눔은 능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의 연계로 마련됐으며, 후원된 김장김치 20박스는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고양고봉 로타리클럽 회원들이 직접 담가 기탁한 것으로 능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김장김치가 필요한 가정에 방문해 전달했다.

고양고봉 로타리클럽이 독거노인과 장애인 가구 등을 위한 김장김치를 능곡동 행정복지센터 기탁했다.
고양고봉 로타리클럽이 독거노인과 장애인 가구 등을 위한 김장김치를 능곡동 행정복지센터 기탁했다.

고양고봉 로타리클럽의 한 관계자는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 서민들 생활이 어려워졌는데 이럴 때일수록 봉사와 나눔이 더 필요한 거 같다. 우리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정성껏 준비했으니 어려운 분들한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의견을 전했다.
신재홍 능곡동장은 “올겨울은 매우 추울 것이라고 하지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와 후원을 해주시는 고양고봉 로타리클럽 회원들이 있어 감사하다. 그 어느 때보다 훈훈한 겨울이 될 것 같다”라며 고마움의 뜻을 전했다.
한편, 고양고봉 로타리클럽은 지난해부터 장학금 후원과 열악한 주거환경 개선, 연탄지원 등 능곡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아낌없이 봉사와 후원을 이어오고 있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단체로서 모범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