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킨텍스·풍산·트레이더스 킨텍스 동참해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찬영)이 동절기 김장철을 맞이해 11월 25일(금) ‘2022 희망나눔 겨울김장’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김장에는 이마트 킨텍스점(점장 이유현)과 이마트 풍산점(점장 김효진), 트레이더스 킨텍스점(점장 김봉철)의 후원(500만 원)으로 지역 내 저소득 가정 117세대에 김장 김치(10kg)를 전달했다.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이 이마트와 함께 ‘2022 희망나눔 겨울김장’ 행사를 진행했다.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이 이마트와 함께 ‘2022 희망나눔 겨울김장’ 행사를 진행했다.

김장 김치를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배춧값이 너무 올라 김장할 엄두도 안 났는데 이렇게 김치를 지원해주니 정말 고맙다. 올해 받은 선물 중에 제일 만족스럽다. 모든 분에게 감사하다”라고 말하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최찬영 일산종합사회복지관장은 “다방면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이 많으신데, 이번 겨울김장 행사로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한 줌의 온기라도 전달되길 바란다. 또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신 기업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마트(킨텍스·풍산점)와 트레이더스 킨텍스점은 일산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복지 체감도 향상을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나눔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031-975-3322 일산종합사회복지관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