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석 포크동창회 콘서트
<너, 늙어 봤냐? 난, 젊어 봤다!>
자영업자 살리기 프로젝트 공연
4월 16일, 라라플로아 

[사진제공=뭘이런걸닷컴]
[사진제공=뭘이런걸닷컴]

[고양신문] 70~80년대 포크 전성기를 이끌었던 레전드 중 한 명이자 명품 방송진행자로 활약했던 가수 서유석이 단독 콘서트 무대로 고양시민들을 만난다. 다음달 16일 일산동구 베이커리카페 ‘라라플로아’에서 열리는 서유석 포크동창회 콘서트 <너, 늙어 봤냐? 난, 젊어 봤다!>는 고양을 대표하는 공연기획자 손덕기 예술감독(뭘이런걸닷컴 대표)이 진행하는 ‘자영업자 살리기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1945년 해방둥이로 태어나 올해로 77세를 맞은 서유석은 대표곡 ‘가는 세월’을 비롯해 ‘타박네’, ‘아름다운 사람’ 등 젊음의 고뇌와 삶의 애환을 담은 노래들을 불러 대중의 넓은 사랑을 받았다. 아울러 교통방송을 켜면 어김없이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방송인으로 활약했다. 얼마 전에는 1990년 발표한 11집 앨범 <홀로아리랑> 이후 25년 만에 정규앨범 <너 늙어 봤냐>를 선보여 가수 서유석의 건재함을 과시하기도 했다.

[사진제공=뭘이런걸닷컴]
[사진제공=뭘이런걸닷컴]

이번 콘서트의 오프닝무대는 통기타시절의 향수를 부르는 ‘낭만시대’와 볼사노바 가수 오후, 라틴기타리스트 정재영이 수준 높은 협연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을 기획한 손덕기 예술감독은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의 영원한 친구 서유석과 함께 '봄 기차' 타러 가실 분은 서둘러 문자로 예매 주시기를 바란다. 또한 나이듦의 가치를 함께 생각해보는 콘서트인만큼 90세 이상 어르신은 무료 입장 혜택을 드린다”며 초청 인사를 전했다.  

서유석 포크동창회
<너, 늙어 봤냐?  난, 젊어 봤다!>

일시 : 4월 16일(토) 오후 5시
장소 : 라라플로아 (일산동구 정발산로38. 이스턴시티1층)
주최·기획 : 화이트 애플, 뭘이런걸닷컴
관람료 : VIP석 5만5000원 (선착순 50석)
            R석    3만3000원 (100석)
문의 및 예매 : 010-3725-0724

※ 90세이상 어르신 무료입장
※ 주차 1시간 제공 / VIP석 커피 한잔 제공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